티스토리 뷰

오늘은 날씨가 따뜻해서 몸에 둘둘 말았던 이불을 벗어던지고 끝난 줄만 알았던 리뷰를 다시 하게 되었어여 -_- ㅎㅎㅎ
마지막으로 특전영상을 살펴보도록 하죠.



첫번째. 쟈루쟈루 런던관광 ~



애비 로드 스튜디오(Abbey Road Studio)는 영국 런던웨스터민스터에 위치한 음악 스튜디오이다. 1931년 1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는 EMI 레코드 소유에 있다. 비틀즈, 클리프 리처드, 핑크 플로이드 등의 유명 가수들이 이곳에서 녹음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출처 - 위키피디아]


비틀즈의 팬인 고토상에게는 절대 그냥 지나쳐서는 안되는 장소. 애비 로드에 왔습니다.



좌) 비틀즈 노래 중에 이런 노래가 있었지 라면서 즉석 자작곡을 부르기 시작하는 후쿠토쿠에게 정색하는 고토.
우) 후쿠토쿠의 시덥지 않은 반응에 이정도는 표현해줘야하지 않겠냐며



캡쳐 재탕 ㅎㅎㅎㅎ



애비로드 앞 횡단보도를 수십번 왔다갔다 하고 버킹엄 궁전으로 왔습니다.
버킹엄궁전에서 비틀즈가 작위를 받지 않았냐며 우리도 작위를 받으려면 이정도 해야 한다고 바가지 머리하고 나타난 고토



드라이가 자연스럽게 잘 된 고토것과는 다르게 가발위에 가발을 얹은 듯. 가발층이 형성되어있는 후쿠토쿠의 가발.
'난 몰러. 니가 쓰라니께 쓴거고, 내가 준비한 가발도 아녀'라는 표정의 후쿠토쿠 ㅎㅎㅎㅎㅎ



기껏 가서는 버킹엄 궁전 별로 재미없다며 그저 그랬다는 반응.



이 비열한 웃음은?



절대 웃지 않는 기사 놀려먹으려고 지은 비장한 웃음. 위아 재패니즈 코메디언 이라고 소개하고 자기를 보라더니



이런 막돼먹은 개그 피로.
....
몰라, 챙피해. 런던까지가서 뭐하는거니 유치하게 ㅠ



좌)타켓을 바꿔서 다시 개그.
우)근위병이 소리지르자 놀래서 도망가는 둘.

그나저나 저 영어 해석 참 지들 편한대로 해놨다. 한 노부부가 아치 안쪽으로 들어가서 그걸보고 나가라고 소리친건데,
아치안으로 들어가지 마십시오! 가 어떻게 이 자식들 내보내! 라는 말이 되니 -_- 일본 방송은 이렇게 작위적인게 보일 때 조금 정떨어지더라. 그냥, 쫄아서 도망가는거 자체도 되게 웃긴데 -



런던 아이 타러 간다고 설렘.



편하게 관람차안에서 런던을 구경하는 쟈루쟈루.



좌)고소 공포증때문에 괴로워하는 후쿠토쿠.
우)관람차안에서 방방 뛰면서 놀려먹는 고토.

나도 ... 타고 싶다 ... 런던 ... 언제 가보나 ㅠㅠ 부럽다. ㅠㅠ



관람차 맨 꼭대기에서 런던의 맨 위에 있다며 넘버원~ 넘버원~ 을 외치던 고토에게
우리도 오와라이세계에서 가장 높은 자리에 올라가자며 오글돋는 멘트 후쿠토쿠.
자기도 좀 오글거렸는지 작은 목소리로 니가 넘버원이라고 하니까 이런 말 한번 해본거라고 -

'男気' 그냥 이 말이 떠올랐을 뿐.



금은동자가 런던 사람들과 친해지자는 기획. 아치무이테호이. 참참참을 하는 기획입니다.



첫번째 상대는 자알생긴 남성분.



후쿠토쿠의 승리!



영국 소녀들과의 만남. 갑자기 자기가 먹던(;;;;) 아이스크림인지 빵인지 뭔가를 후쿠토쿠에게 먹여주는 소녀.
잘받아 먹네. 일본사람들 이런거 싫어한다고 들었는데... 뭐, 여기서 싫다고 그럴 수도 없지만. 게다가 후쿠토쿠 결벽증있다고 들은 것 같은데 ㅎㅎㅎㅎ 소녀가 먹던거라는걸 모르는지도 몰라. ㅎㅎㅎㅎ



지고 지고 계속 지던 고토. 중간에 한번 이긴것 같긴한데-



그리고 런던의 곳곳을 배경으로한 콩트도 잇는데, 처음 본 것만 캡쳐해봅니다. 시리토리 네타로 익숙한 스승과 제자(?)가 영국에 와서 기념 사진 촬영을 한다는 내용. 사진은 계속 이상하게 찍히고 마는데 ㅎㅎㅎㅎ

그 외에 감독과 조감독, 사인 긴 녀석, 타츠야와 조지(분무기를 악기 삼는 네타)



으아. 이상 쟈루쟈루 인 런던 DVD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네타DVD를 살까 고민하다가 런던으로 골랐는데 잘 고른것 같아요. 예전에 런던앓이 한 적도 있고 무척 좋아하는 동네인데 그 동네의 모습도 볼 수 있고 네타 외의 쟈루쟈루 모습도 많이 볼 수 있고 말이죠. 언제 또 돌려 볼 지는 모르겠지만 -


돈 많이 벌어서 워킹간 언니한테 다른거 사다 달라고 해야집 - 





[혹시 쟈루쟈루의 다른 디비디를 가지고 계신 분들 중 영상 교환 하실 생각 없으세요? 있으시면 guest book에 남겨주세요.]

'리뷰 > E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샤베리 심야열차  (0) 2011.04.05
JARUJARU IN LONDON DVD 리뷰 vol.2  (4) 2011.01.22
JARUJARU IN LONDON DVD 리뷰 vol.1  (4) 2011.01.18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