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난이 참 짓궂은 쟈루쟈루 (이건 어디까지 좋게 말해서임... 쟈루 주변에 대인배가 많아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름 ㅎㅎ)
지난주 나마와라비에서 크로스바 직격의 와타나베상이 메일을 보냈는데 진짜 와타나베상 맞냐며 메일 주소를 확인하던중 의도적으로 메일주소 공개 ㅎㅎㅎ 몇번이나 이 주소맞았나? 하면서 재확인에 재확인을 거쳐서 완전 공개하고 나서 끝날때즈음에는 아예 알파벳 하나하나 읇어가면서 장난 메일은 안된다고 응원의 메일을 보내달라고 신신당부. 당신들이 지금 장난치고 있잖아. -_-

クロスバー直撃 渡邊
@ もう勘弁してとお伝え下さい!あと優勝したら2人のアドレスバラまきますから!

쟈루는 트위터를 안하기 때문에 간간히 로케할때 방송계정으로 트위터를 하는데 로케날이 아니어도 간간히 본다고 한다. 쟈루야루 스텝이 담당하는 트위터에 와타나베상이 저렇게 보냈다. 메일 공개한거는 벌써 용서했다고 전해달라고, 우승하면 둘의 메일주소도 공개해버리겠다고 ... 와타나베상은 원래 화를 못내는 분이고 쟈루는 워낙에 장난치고 구라치는게 애들같아서 다들 유연하게 넘어가주는 분위기라고 짐작 ㅎㅎㅎ 쟈루쟈루랑 크로스바는 동기이기도하고 -

지지난주에 쉬었던 쟈루를 대신해 우먼러시아워가 나왔었는데 다 듣지는 못했지만 초반에 무라모토가 고토는 완전 구라쟁이라고 사람들 다있는데 무라모토가 결혼했다는 뻥을 친다고 - ㅎㅎㅎ 결혼뻥은 진짜 쟈루쟈루 텟판. -_-
그나저나 카와바타 애아빠 됐다고 , 애가 애를 키운데 ... 아 ...

무슨 우승을 말하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엠원인가?)  이런 베이스 멤버들의 훈훈함!!! 나는 보고 싶다고 ㅠ
쟈루쟈루 칸무리인 쟈루야룻! 이랑 엔죠랑 뭐가 더 좋다고 물으면 나는 무조건 두말할 필요없이 엔죠!!! ㅠㅠ

아... 오랫만에 옛날꺼나 돌려봐야지... 크로스바는 올해도 올댓만자이 나오겠지? 영상도 올라오겠지? 작년에 받았을때는 쉐어에서 직접 받았던거라서 요즘에 쉐어 전혀 안쓰는데 볼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




와타나베상 찾으려다가 오랫만에 훈훈한 베이스 단체사진 보고 그냥 이걸로 들고왔다고 - ㅠ
맨 오른쪽 빨간티셔트 입고 살짝 뒤를 보고 있는사람이 와타나베 그 왼쪽이 아이카타. 아이카타 쪽이 더 좋은데 이름 자꾸 잊어버려서 - ... GAG는 엠씨보고 있고 도로보랑 미야토 사이에 고토, 그옆에 깨알같은 여자의 적 야마구치랑 카린토 카와바타



훈훈 돋는 단체 한장 더-

서고등학교 오와라이부. 베이스 요시모토 견학 단체사진 ㅎㅎㅎ 깔깔깔깔
부장 후쿠토쿠 슈스케, 차기부장 아키야마 켄타.  ㅎㅎㅎㅎㅎ
총무 고토 준페이, 서기 미즈타 신지, 회계 니시모리 요이치, 오락부장 통칭 우에이.  ㅎㅎㅎㅎㅎ
부장옆 흰 티셔츠입은 사람은 방황을 마치고 돌아온 복학생형임. 옆에 애들은 형이 귀여워하는 애들 ㅎㅎㅎㅎ
악, 혼자 새벽에 뭐하는 짓인지 -_-

대학생으로 설정하고 싶었는데, 너무 명랑하게 브이질들을 하고있으니까. 우나기 어깨에 손 얹은것좀봐. 가스마스크였나? ㅎㅎㅎ아... 이제 그만 해야지 ㅎㅎㅎ

'재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쟈루야룻!  (2) 2010.12.19
시쟈루, 앗짱의 TROUBLEMAKER  (0) 2010.10.04
쟈루쟈루의 새 DVD JARUJARU in London 9/29 발매  (0) 2010.09.19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