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미 더 먼뉘! 는 1시즌부터 한회도 빠짐없이 본 프로그램이다.

1시즌은 겁나 단순히 더블케이가 나와서 본거였고 ㅋㅋㅋㅋㅋ 나중에는 더블케이와 테잌원을 보기위해 봤었지.


2시즌은 그냥 봤는데, 스윙스 나오는 부분에서 스킵 많이 했지.

그때 지조를 처음보면서 그 비장함이 되게 인상적이었고 그래서 언더쪽에 처음으로 관심을 갖게됐다. 지조가 나왔다고해서 투올드힙합키드를 봤고 거기서 헉피를 봤고 그렇게 쭉쭉 파도타고 공연도 보러다니고 본격적으로 힙합 문화의 소비자가 되었는데 그래서 그런가 쇼미더머니는 나한테 그리 부정적인 방송은 아니다. 


그로 인해 왠만한 이름있는 랩퍼들을 알게되었고 시즌3에서는 참가자들을 이미 알고 있는 상황에서 보니까 아주 꿀잼일세!



도끼 & 더콰이엇

듣기로는 도끼는 시즌1 때부터 꾸준히 섭외연락이 왔었고 죽여주는 라디오에서 도끼는 단순히 시기가 안맞아서 출연을 하지 않았다는 얘기를 했었다. 그래서 도끼는 놀랍지는 않았는데 그동안 티비출연도 아~주 뜨문뜨문했었고 그저 더콰가 나온것이 신기하고 놀라울 뿐. 왠지 그냥 무관심으로 일관할 것 같았는데 ㅋㅋㅋㅋㅋ


무튼 아직까지는 출연한게 득인지 실인지 알 수는 없지만 지금까지는 그 전의 일리네어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아주 친근한 모습을 보여 주고 있다. 블링블링 주렁주렁 치렁치렁 걸고와도 그저 친근할 뿐 ㅋㅋㅋㅋㅋ


더콰 솔직히 좀 잘 모르고 이름만 알고있는 편이었는데 말하는게 화나랑 너무 비슷해. 그냥 졸려. 잠이올 것 같아. 항상 비슷한 톤으로 말하는데 그 속에 감정은 들쑥날쑥해 ㅋㅋㅋㅋ 목소리 톤에 감정이 없어. ㅋㅋㅋㅋㅋ




씨잼 & 기리보이 & 올티

세명의 빠워 루키.

뭐랄까 언더 삼인방이 방송국놈들 상대하는거 보면 왠지 짠해.

근데 얘들은 나름 팬도 있고 꾸준히 활동을 잘 하면서 왜 나간걸까? 상금받으려고? 스윙스처럼 되려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스윙스가 쇼미더 나간거보다는 컨트롤로 더 빵터진거같은데, 뭐 나와서 좋긴해.
재미있을거 같거든.


씨잼이 일리네어를 선택했으면 좋았을텐데 왜 스윙스로 간건지 잘 모르겠어. 의리?

바스코야 진짜 뭐 스윙스를 엄청 의지하고 믿고있다는게 느껴지는데 씨잼은 일리네어 좋다메


씨잼은 잘하니까라면서 들떠하던 더콰가 짠해지잖아 ㅠ



기리보이는 타블로가 너무 좋아해 ㅋㅋㅋㅋ 타블로 은근히 스타성 따지는구나. 몰랐네.

기리보이 음악 처음 들었을때는 별로라고 느꼈는데 그 후 한동안 비슷비슷한 힙합음악을 듣다가 우연히 들은 기리보이 음악이 엄청 달게 느껴진적이 있었다. 그 후로 기리보이 재평가. 근데 왜 기리보이가 여자들한테 인기있는게 그 곱상한? 외모때문이라고 생각하지? 그냥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음악을 할 뿐. 


저 외모에 하드코어하면 아무도 안좋아할껄.  ㅋㅋㅋㅋㅋㅋ



올티 다음주 예고에서 완전 혼자 보정안해주고 쾌쾌하게 이미지 잡아놨어. 그래서 응원해. 왜 와이지에 갔는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모르겠는데 ㅋㅋㅋㅋㅋㅋ 어느팀이랑 잘 맞을지 연상이 안되긴한다. 스타일이 거만하고 건망지고 나 잘난맛에 살고 그런 스타일인데 그렇다고 일리네어랑 맞을거 같지도 않고 독불장군같은면을 타블로가 논리적으로 가르치면 뭐 괜찮을 듯.



원래는 4회정도 되면 서바이벌 공연한번 해야되는데 쇼미더머니를 그동안 챙겨본것도 공연비 얼마나 챙기나 궁금해서 봤었는데 얘들이 계속 주구장창 예선만하네 -_- 본공연 언제해 -_-


이러다가 다음시즌에서는 생방송하겠다고 들겠다?! 앙? 속도감있는 방송합시다 ㅠ



마지막으로

기리보이 타블로 행쇼♡

차메인 도끼 행쇼

'리뷰 > E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4 플레이 후기  (0) 2014.09.09
[리뷰] 더 지니어스 시즌2 4화  (2) 2013.12.29
[리뷰]더 지니어스 시즌2 2화  (0) 2013.12.15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